WEBS DATA

ABOUT US

ABOUT US

회사소개 보기

제품문의

기술자료

리셀러 신청

고객만족서비스

소프트웨어 구매 전 가장 많이 하는 고민 3가지

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? 구매는 했으나, (업무를 해야 하는) 설계자가 사용법에 취 약합니다.
사용법에 취약한 설계 자지만 업무로 인해 교육지 원에 장소/시간적인 제약이 있다.

문제가 생겼을 때 지원은 되 나요? 사용하다 에러 등의 여러 문제가생기면 (어느 정도의)지원이 가능한지 궁 금합니다.
기존의 기술 지원보다 또 다른방식의 지원이 필요하다

더 잘 활용할 수는 없나요? 구매한 3D 솔루션의 기본 기능 외에도 (경쟁사보다) 더 잘 활용하고 싶습니다.
구매했을 때 타사와 다른 차별화 된 서비스를 지원 받고 싶다.

언제 어디서나 교육이 필요할 땐, 웹스 교육지원

매 회 매진을 기록하는 실무 중심의 오프라인 교육을 매달 정기적으로 서울 교육장에서 진행합니다.
업무 하느라, 또는 교육장이 멀어서 못 오시는 분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배울 수 있는 온라인 교육사이트 웹스데이타시스템도 운영합니다.

실무 중심 오프라인 교육

기본교육, 고급교육, 활용 교육 등 실무에 도움이 되도록 체계적으로
구성한 오프라인 교육이 판교와 대전교육장에서 매달 진행됩니다.

온라인 교육 신청하러가기

언제 어디서나, 웹스데이타시스템

온라인으로 쉽게 교육을 수강할 수 있는 웹스데이타시스템을 운영합니다.
PC에서는 물론, 모바일과 태블릿기기에서도 호환됩니다.

온라인 교육 보러가기

먼저 불편한 점을 찾아주는, 웹스 교육지원

고객이 불편함을 느낀 점을 해결하기 위한 원격지원 서비스와 고객에 대한 새로운 전략적 접근과 좀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WEBS 서브스크립션 혜택

단순 고객서비스를 넘어서 고객에 대한 좀 더 질 높은 서비스와 차별성
있는 유지보수 지원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.

유지보수 혜택 받으러가기

집에서도 편하게 원격지원

WEBS 전문 기술지원담당이 원격을 통해 고객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
위해 직접 확인하고 지원합니다.

원격지원 요청 하러가기